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제주도항공권 가장 싸게 사는 법 (항공권 구매 사이트 & 꿀팁)

by JDMD 2020. 8. 6.

" 제주도항공권 가장 저렴하게 구입 하는 법 "

 

 

 여행을 앞둔 설레임과는 다르게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으시다면 이 글을 읽고 제주도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제주도항공권이 아닌 다른 여행지를 갈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꿀팁을 포함하고 있으니 제주도 여행가실분이 아니더라도 읽어보시면 어느 여행지를 가든 도움이 될것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음과 같은 여행팁을 소개합니다. 

 

이 글에서 확인하세요.

 

 

* 꼭 피해야하는 것

 

* 제주도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 추천 사이트 및 꿀팁

 

 

 제주도항공권의 경우 국내 여행지 이기때문에 대체로 저렴한 편입니다. 성수기때가 아니라면 5만원 선에서 언제든지 구할 수 있지요. 하지만 주머니사정이 평탄치 않은 우리에게 제주도 여행 경비에서 왕복 10만원이라는 제주도항공권 비용은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래서 제가 실제로 경험하고, 구매하는 과정에서 얻게된 정보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고 제주도항공권 싸게 구매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항공권 구매시 반드시 피해야할 것 "

최대한 사람을 피하자...

 

 제주도항공권 가격과 가장 연관이 깊은 것이 무엇 일까요? 제주도항공권도 어디까지나 상품입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항공권특성상 공급의 탄력성이 좋지 않습니다. 줄이는 것은 어느정도 가능하지만, 필요에 다라 무한정 늘릴수는 없지요. 제주도항공권 비행기 수가 정해져 있스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의 수요에 따라 제주도항공권은 가격이 천차만별이 되는 것입니다. 제주도항공권을 구입할때 피해야할 날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말, 연시, 명절, 가정의달(5월), 휴가 시즌(7~8월), 공휴일(특히 연휴)

 

 이 날짜들은 누구나 여행가고 싶어하는 날짜들입니다. 제주도항공권 역시 이 날짜들때 최고가로 치솟습니다. 제주도항공권을 꼭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우선, 이런 날짜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연말 연시에는 가족, 친구와 함께 해돋이 보러 놀러가곤하지요. 저도 제주도에서 해돋이를 본 적이 있기때문에 많은 사람이 몰리는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명절또한 요즘 가족끼리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 삼삼오오 모여 전을 구워먹는 분위기가 아니라 여행을 가는 추세로 바뀌면서 항공권 가격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은 휴일이 많아 가족과 함께 여행가는 분들이 많은 데요. 휴일이 길지 않아 멀리는 못가고 적당한 제주도를 여행지로 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듯 연말, 연시, 명절, 가정의달, 휴가 시즌, 공휴일 같은 경우... 사람들이 많이 몰립니다. 덕분에 제주도항공권 가격도 하늘을 찌릅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날짜는 대학생들이 개강하는 3월과 9월 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날짜들만 피해도 어느정도 가격이 조정되지만, 특히 사람들이 가장 없는 날은 아무래도 3~4월, 그리고 9~10월 인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도항공권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 날짜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제주도항공권 예매는

언제하는게 가장 저렴할까? 

 

 제주도여행을 앞두고 항공권을 언제쯤 예매하는 것이 좋을까요? 날짜에 따라서, 그리고 비행기에 들어가는 기름의 값의 변화로 매일매일이 다른 제주도항공권 가격. 이 문제에 대한 답은 통계로 이미 나와있습니다.

제주도항공권을 비롯한 비행기 티켓은 평균적으로 6주 전에 예매하는게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제주도항공권 예매는 여행 날짜 6주 전에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SNS를 활용하세요! "

 

 제주도항공권 이야기를 하는데 왜 SNS가 나오나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SNS를 항공사들도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각 SNS에 다양한 항공사를 팔로우 하세요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자신들을 팔로우한 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주로 분기별로 이루어지는 프로모션에서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판매하는데요.

 

 

이때 제주도항공권을 구매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겁니다.

여기에 꿀팁 한가지 드리자면, 이런 프로모션은 자정(밤12시)을 기준으로 오픈하는 경우가 많으니

사전 예고된 글을 미리 파악하시고, 날짜를 기다렸다가 한번 도전해 보세요!

 

 단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변경에 제약이 강하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 "

https://flight.naver.com/flights/?trip=RT&scity1=ICN&scity2=&ecity1=&ecity2=ICN&adult=1&child=0&infant=0&fareType=YC&airlineCode=&nxQuery=%ED%95%AD%EA%B3%B5%EA%B6%8C

 

네이버 항공권 검색

전세계 항공편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네이버 항공권에서 최적의 스케쥴과 최저 가격의 항공권을 확인하세요.

flight.naver.com

 

 제가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네이버 항공권 입니다.

 

 

네이버 항공권은 제주도항공권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항공사에서 판매하는

항공권을 비교해서 보여줍니다. 제주도항공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지를 향하는 

항공권을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여행계획이 없다가고 여행가고 싶은 욕구가 생길정도입니다.

 

 

 

원하는 날짜와 목적지를 선택하기만 하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아래는 제가 직접 검색해본 예시입니다.

 

 

한눈에 보기 쉬운 가격 비교

 

이렇게 버튼 몇번만 클릭하면 정말 다양한 항공사의 티켓가격을 비교해서 원하는 조건에 맞는 

항공권을 편리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단 항공사와 중개수수료가 있어서 항공사를 찾아가 구매하는 것 보다는 1~2천원 정도 더 비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수많은 항공사를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이 기능을 이용하는 비용으로는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도 먹고 살아야죠 ^^

 

그리고 네이버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땡처리!

" 말도안되게 저렴한 땡처리! "

이용의 편의성과 더불어 네이버 항공권에서는 땡처리를 진행합니다.

 

 

 

제주도항공권 가격을 비교해보러 왔다가 다양한 여행지로 눈길이 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네이버 항공권에서 제공하는 땡처리 상품은 평균 가격보다 매우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주도항공권을 사려다가 해외여행으로 여행지가 바뀔수도 있습니다. 

그정도로 저렴한데요. 저도 여행계획이 없을때도 수시로 들어와서 구경하곤 합니다.

 

 

 

각종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아주 저렴한 프로모션을 모아서 보여주는 땡처리. 평소 항공권과는 비교가 안되게 저렴합기때문에 날짜만 맞는다면 땡처리 기능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항공권 및 여행 숙박까지 책임지는 스카이 스캐너 "

 

 

 

제주도항공권 구매에서 빠질 수 없는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항공권 뿐만 아니라 숙박과 렌터카까지 책임지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앱으로도 있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원한다면 알림으로 자기가 원하는 저렴한 항공권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자타 공인 1등 최저가 항공권 가겨비교 어플 스카이 스캐너 이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제주도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좋은 도구들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미리 준비하는 것.

그리고 제주도항공권의 가격을 자주 확인하는 것이라는 점을 한번 더 강조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youtu.be/QlAlVUfuxVQ

 

댓글